이용약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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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조 (목적)
본 약관은 뷰티인스타 주식회사(이하 "회사"라 합니다)가 운영하는 웹사이트(이하 “사이트”라 합니다)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, 기타 필요한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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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조 (용어의 정의)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1. “사이트”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제작·운영하는 사이트를 말하며, 접속 주소는 www.beautyinjob.kr 입니다.
- 2. “서비스”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업체회원과 개인회원 간의 구인·구직 정보를 연결하고, 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말합니다. 회사는 업체회원이 등록한 구인·구직 공고,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 등 구인·구직 관련 정보를 분류·가공·제공하며, 이에 부수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되며, 구체적인 내용과 요금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.
- 3. "이용자"란 사이트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 및 사업자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,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하는 자(개인회원 및 업체회원을 포함)를 말합니다.
- 4. "회원"이라 함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개인회원 아이디 또는 업체회원 아이디 부여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.
- 5. "서비스 이용계약"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되는 계약을 말합니다.
- 6. "아이디"란 이용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,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- 7. "비밀번호"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, 숫자,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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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조 (목적)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며,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. 다만, 제5호 및 제6호의 사항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- 1.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
- 2. 영업소 소재지의 주소
- 3. 전화번호 및 전자우편주소
- 4. 사업자등록번호, 통신판매업 신고번호,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
- 5. 개인정보처리방침
- 6. 이용약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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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조 (약관의 명시와 개정)
- 1.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, 영업소 소재지, 사업자 등록번호,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.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사이트 등의 링크를 통한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전기 통신 기본법, 전기 통신 사업법,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- 3.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적용일 최소 7일 전(약관의 변경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권리·의무의 중요한 변경의 경우에는 30일 전)부터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.
- 4.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 만약, 이용자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,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.
- 5. 이용자는 제4항에 따라 변경 약관 적용을 거부할 의사를 표시한 경우, 회사는 이용자에게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사전 통지 후 해당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6. 본 조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(적용일자)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. 단, 이용자의 권리·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별도 동의를 받거나 적법한 절차에 따릅니다.
- 7. 이용자는 서비스의 화면에서 이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,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입은 피해 및 이용자의 확인 소홀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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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5조 (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계약)
- 1.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(이하 “이용 희망자”)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신청한 후,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- 2. 이용 희망자는 사이트 또는 외부 연동 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 시,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신청하여야 하며, 회사는 해당 이용 희망자가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- 3. 회사는 이용 희망자에게 이메일, 문자메시지, 알림톡 등 정해진 수단을 통해 가입 승낙 의사를 통지하며, 이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.
- 4.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정확히 제공하여야 합니다.
- 5. 회사는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, 이용자에게 휴대폰 인증 등 본인 인증 절차를 요구할 수 있으며, 실명 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이용자는 회사에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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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6조 (이용신청)
- 1.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(이름, 연락처 등)를 정확히 제공하여야 합니다.
- 2. 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하며, 실명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- 3.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, 해당 아이디 및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,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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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7조 (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)
- 1. 회사는 제6조에 따라 신청한 이용 희망자에 대해,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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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
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 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으며,
제2호 또는 제3호의 경우 민사상 손해배상, 형사처벌 또는 행정제재 등 법적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
- ② 신청 내용이 허위인 경우
- ③ 만14세 미만의 자가 신청한 경우
- ④ 이용계약이 강제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
- ⑤ 기타 위법한 신청으로 판단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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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8조 (회원의 권리 의무)
회원은 제5조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회원 자격을 가지며,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 따라 권리와 의무를 가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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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9조 (이용계약의 종료)
- 1.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, 고객센터 또는 "회원 탈퇴" 메뉴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필요한 조치를 즉시 취합니다.
- 2. 회원은 탈퇴 의사 통지 전까지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완료,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,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의 책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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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① 비실명 또는 타인의 명의로 가입한 경우
- ② 만14세 미만의 자로 확인된 경우
- ③ 회원가입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
- ④ 관계 법령 또는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
- ⑤ 허위 또는 음란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을 등록한 경우
- ⑥ 유료 서비스 이용 후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
- ⑦ 서비스를 본래 목적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관계 법령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
- ⑧ 기타 회사가 회원 자격 유지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
- 4.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, 해지 의사는 회원의 등록된 연락처(이메일, 문자메시지, 전화 등)를 통해 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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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
이용계약의 종료 효력은 다음 각 호에 따라 발생합니다.
- ① 제1항에 의한 경우: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시점
- ② 제3항에 의한 경우: 회사의 해지 통지가 회원에게 발송된 시점
- 6.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 단, 유료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은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되며, 해당 정보는 보관 목적 이외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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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0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- 1.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, 문자메시지, 카카오톡, 푸시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또는 변경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, 불특정 다수에게 통지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 개인의 거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제1항에 따른 개별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.
- 3.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정상적으로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,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또는 미수정 등의 사유로 통지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거나 확인하지 않은 경우, 그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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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1조 (서비스의 내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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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- ① 업체회원 : 사이트를 통한 구인·구직 공고 게시, 인재정보 열람 서비스 (무료 또는 유료 제공)
- ② 개인회원 : 이력서 등록, 구인·구직 공고 열람, 입사지원 서비스 (무료 제공)
- 2. 회사는 업체회원의 채용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, 업체회원이 등록한 채용공고 또는 기업정보를 회사가 운영하는 블로그,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.
- 3. 정보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제공됩니다.
- 4. 회사는 서비스를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하며, 유료 서비스는 사이트를 통해 가격 및 제공 내용을 사전 안내합니다.
- 5.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서비스 종류 및 기간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단, 이미 계약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소급 적용하지 않습니다.
- 6. 서비스는 회사의 이용 신청 승인 후 즉시 제공됩니다. 다만,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 사정으로 즉시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를 지체 없이 고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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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
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다만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사전에 공지합니다.
- ① 서비스 설비의 점검, 보수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
- ② 비의 장애, 서비스 이용 폭주,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
- ③ 그 외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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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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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2조 (제휴를 통한 서비스)
- 1. 회사는 제휴를 맺은 인터넷 웹사이트, 신문, 잡지 등 온·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회원이 등록한 구인·구직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는 회원의 정보가 제휴 매체에 노출될 수 있음을 사전에 고지하며, 제휴 사이트의 전체 목록을 사이트 내에 상시 열람 가능한 형태로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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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3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- 1.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필요한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는 서비스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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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4조 (이용 대금의 결제)
- 1. 업체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 시,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 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
- 2. 개인회원은 원칙적으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며, 유료 서비스가 있는 경우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내용에 따릅니다.
- 3. 회사는 업체회원이 결제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 다만,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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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5조 (이용 대금의 환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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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원의 요청에 따라 이용 대금을 환불합니다.
다만, 제2호 및 제3호의 경우 유료 서비스가 일부 제공된 경우에는, 해당 이용 기간에 상응하는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.
- ① 유료 서비스가 개시되지 않은 경우
- ② 회사의 시스템 장애 등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
- ③ 기타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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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
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하며,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① 유료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한 경우
- ② 구인·구직 공고가 등록되어 노출된 경우
- ③ 인재정보 열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
- 3. 회원은 환불을 요청할 경우, 환불 사유를 명시하여 서면 또는 이메일 등의 방식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.
- 4.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요건 충족 여부를 판단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- 5. 회사는 환불 승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을 처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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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원의 요청에 따라 이용 대금을 환불합니다.
다만, 제2호 및 제3호의 경우 유료 서비스가 일부 제공된 경우에는, 해당 이용 기간에 상응하는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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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6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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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.
- ① 시스템 등 설비의 보수, 점검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
- ② 시스템 등 설비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③ 「전기통신사업법」에 따라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
- ④ 천재지변, 정전, 화재, 폭우, 전염병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
- 2.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중지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,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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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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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7조 (회사의 의무)
- 1.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.
- 2.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설비를 항시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·보수하며, 장애 또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·복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
- 3.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나 의견을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, 즉시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회원에게 이메일, 알림 등으로 통지합니다.
- 4.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결제와 관련된 거래 내역을 관련 법령에 따라 1년 이상 보관합니다.
- 5. 천재지변, 정전, 전염병, 전쟁, 폭동, 해킹 등 불가항력적 사유 또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아닌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다만, 회사는 서비스의 정상화를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입니다.
- 6. 회사는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제공 목적 외에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하게 하여서는 아니되며,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해 이를 제공합니다. 다만, 법령에 따라 수사기관 등 관계 기관의 정당한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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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8조 (금지 행위)
- 1. 회원은 관계 법령, 본 약관, 이용 안내 및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,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2.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복제, 복사, 저장, 변경, 번역, 배포, 출판, 방송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.
- 3.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알게 된 다른 회원의 정보를 정당한 목적 외에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4. 회원은 자신의 회원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즉시 회사에 통지하거나 사이트를 통해 직접 수정하여야 합니다.
- 5.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한 및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- 6. 회원이 신청한 유료 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의 채무관계가 발생하며,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된 기한 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- 7. 회원은 신용카드 등 결제 수단의 비밀번호와 정보를 스스로 관리하여야 하며,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의 책임입니다. 단,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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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
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·구직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① 해킹, 바이러스 유포 등 서비스의 안정성을 저해하는 행위
- ②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
- ③ 구직자를 가장하여 회원을 모집하는 목적의 구인 광고 등록 행위
-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
- ⑤ 타인의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- ⑥ 타인의 계정을 무단 사용하거나 공유, 양도, 대여하는 행위
- ⑦ 범죄와 관련되거나 불법적인 행위
- ⑧ 선량한 풍속 및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
- ⑨ 구인·구직 정보를 무단 수집하거나 외부 사이트에 임의로 게시하는 행위
- ⑩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
- 9. 회사는 제8항의 금지 행위가 확인된 경우,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, 제8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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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9조 (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의무)
- 1. 회사가 직접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.
- 2. 회원이 서비스 내에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, 게시물에 대한 모든 책임도 회원에게 있습니다.
- 3. 회사는 서비스 운영, 민원 처리, 분쟁 조정, 질서 유지, 약관 또는 법령 위반 여부 확인 등 필요한 범위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, 채팅 내역 등을 열람·보관할 수 있습니다.
- 4. 회사는 법령에 따른 요청 또는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, 회원의 게시물 및 채팅 내역 등을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단, 민원·분쟁 조정 목적의 열람 시에는 그 사유 및 범위를 회원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.
- 5. 회원은 본인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에 대해 무상의 비독점적 사용권을 부여하며, 이 사용권은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. 회사는 본 사용권에 따라 회원 게시물을 서비스 홍보 및 운영 목적 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6. 회원은 게시물 및 등록 정보를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하며, 허위 또는 부정확한 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.
- 7. 회원은 자신의 게시물 및 등록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정확성을 유지하여야 하며, 작성 및 관리는 원칙적으로 회원 본인이 직접 수행해야 합니다. 위탁·대행을 하는 경우에도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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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
회사는 다음의 경우,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오탈자, 부적절한 표현, 부적합한 사진 등을 사전 통지 없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.
- ① 인물 사진이 본인 사진이 아닌 경우
- ② 사회통념상 부적절한 표현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
- ③ 서비스 품질 유지 또는 공공질서에 위배되는 경우
- 9. 회사는 구인·구직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회원의 게시물을 임의로 상단 노출하거나 갱신할 수 있습니다.
- 10. 회사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테스트, 모니터링, 고객 응대 등 제한된 목적에 한해 회원의 구인·구직 정보 및 인재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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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
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①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하는 내용
- ② 공서양속 또는 사회질서에 반하는 내용
- ③ 범죄 행위와 관련된 내용
- ④ 타인의 권리(저작권, 초상권 등)를 침해하는 내용
- ⑤ 음란물 또는 음란사이트 링크를 포함한 내용
- ⑥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상업광고, 판촉 목적의 내용을 게시한 경우
- ⑦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신뢰를 훼손하는 내용
- ⑧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거나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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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0조 (게시물의 관리)
- 1.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이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, 「저작권법」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, 권리자는 해당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또는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.
- 2. 회사는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, 권리 침해가 명백하거나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임시 조치, 게시 중단,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- 3.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게시물의 관리 절차 및 방법은 관련 법령에 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별도로 정한 “게시 중단 요청 처리 절차”에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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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1조 (개인정보의 보호)
- 1.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,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및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, 보관, 파기합니다.
- 2.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처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"개인정보처리방침"을 통해 명시하며, 이를 사이트 내에 게시하여 회원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3.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·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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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2조 (손해배상 및 면책)
- 1.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히거나,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부담하게 된 경우,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- 2.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다만,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- 3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 등의 정확성, 신뢰성, 적법성 등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,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4.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하거나 전송한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, 자료 선택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.
- 5.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, 관리 소홀, 제3자의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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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23조 (분쟁의 해결)
- 1.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,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.
- 2. 제1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,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, 회사와 회원 간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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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칙
본 약관은 2025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
사업자명 : 뷰티인스타 주식회사 / 사이트명 : 뷰티인잡(www.beautyinjob.kr)
최초 제정일 : 2025년 8월 1일 / 공고일 : 2025년 8월 1일 / 시행일 : 2025년 8월 1일